미달이 김성은 나이 | 프로필 | 공백기 | 성인영화 | 몸매
미달이는 그만 김성은
배우 김성은이 최근 '속풀이쇼 동치미'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오늘은 김성은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미달이, 공백기 성인영화 등에 대해 알아보자
김성은 프로필

- 본명 : 김성은(활동명 라라)
- 나이 : 1990년 7월 23일 (34세)
- 고향 : 경기도 성남시
- 키 : 163cm
- 혈액형: A형
-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상명대학교 통합심리치료대학원 예술심리치료학 석사
- 가족 : 어머니 박선이, 남편(2024년 6월 30일 결혼)
- 종교 : 개신교
김성은 데뷔 “미달이”


김성은은 어린 시절부터 연기에 관심을 보였으며,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박미달 역을 맡으면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미달이는 시트콤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순풍산부인과의 인기와 함께 그녀는 국민 아역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시트콤 촬영 당시 김성은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었다. 5일치 대본을 금요일에 받고 3일 내로 외워야 했으며, 촬영 스케줄도 빡빡해 자주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다고 한다. 그러나 그녀는 이를 극복하고 결국 미달이라는 역할로 많은 팬들의 마음에 깊이 각인되었다.
김성은 '미달이' 트라유마



김성은은 아역 시절 '미달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동시에 그 캐릭터로 인한 스트레스도 컸다고 한다. 대중은 오랫동안 그녀를 '미달이'라고 부르며, 그녀는 그 이름이 평생 따라붙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기도 했다. 그러나 김성은은 2019년 방송에서 "지금은 사람들이 미달이라고 부르는 것이 좋다"며 그 시절의 기억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였다.
그 후에도 김성은은 다양한 방송과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대중과의 거리를 유지했으며, 2007년에는 <순풍산부인과>의 재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미달이 아닌 '오혜교' 역할을 맡기도 했다. 이어 2010년에는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 당시 아버지 역할을 맡은 박영규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그리운 시절을 회상했다.
김성은 공백기와 성인영화 출연




김성은은 2002년부터 2004년까지 뉴질랜드에서 유학생활을 했고, 귀국 후 2004년 화수중학교 1학년에 편입하면서 일시적으로 연기 활동을 중단했다. 그 후 성인이 된 김성은은 2015년, IPTV 19금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에 출연해 성숙한 모습과 대담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 작품에서 그녀는 예전의 아역 이미지에서 벗어나 성인 배우로서의 변신을 보여주었다. 이 영화는 당시 김성은의 변화된 이미지를 강하게 각인시켰고, 그녀는 이를 계기로 성인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다.
김성은 결혼 남편 자녀


김성은은 2024년 6월, 김성은은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결혼식은 6월 30일에 올렸으며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자세한
김성은 집안 가족



김성은의 부모님은 ‘미달이네 횟집’이라는 횟집을 운영했으며, 그녀의 어린 시절 가족의 생활은 평범한 일상이었다. 어린 시절 그녀는 경기도 성남에서 자랐으며, 이후 시흥과 안산 등 여러 지역에서 거주하며 학창 시절을 보냈다. 김성은은 자신이 경험한 다양한 삶의 여정을 바탕으로, 이제는 연극치료사로도 활동하며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상 미달이 김성은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공백기, 성인영화, 근황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