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숙 나이 | 프로필 | 결혼 남편 자녀 | 양악 성형 수술
새롭게 도전하는 윤현숙
윤현숙이 예능 '4인용식탁'의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오늘은 윤현숙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데뷔 이야기, 성형 양악수술에 대해 알아보자.
윤현숙 프로필
- 이름: 윤현숙
- 나이 : 1971년 12월 27일(만 52세)
- 고향 : 서울특별시
- 신체 : 키 168cm, 몸무게 51kg
- 가족 : 아버지 윤종호, 어머니 한은주, 언니 2명, 친척 윤종수, 윤용남
- 학력 : 서울발산초등학교, 무학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사회체육학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영화전공 석사
- 종교 : 불교
윤현숙 집안 가족
윤현숙은 군인 출신 아버지 윤종호의 영향으로 자랑스러운 가정 분위기 속에서 성장했다. 아버지는 투스타 출신 장군이자 국방부 차관보를 지낸 인물로, 가족들의 학력도 뛰어나 오빠는 미국에서 화학 석사학위를, 둘째 언니는 프랑스에서 수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윤현숙 데뷔
1993년 ZAM 1집 앨범 '난 멈추지 않는다'로 가요계에 데뷔한 윤현숙은 1995년 배우 이혜영과 함께 2인조 그룹 코코를 결성해 '삐삐', '쿵짝쿵짝' 등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연기 활동으로 전향해 '애인', '왕초', '색즉시공'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윤현숙 결혼 남편 자녀
윤현숙은 현재 미혼이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힌 적이 있다. 그러면서 남자답고 재미있으며, 서로를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윤현숙 성형 건강
윤현숙은 턱관절 고통으로 양악 수술을 받았고, 쌍꺼풀 수술을 했으나 풀리고 부작용이 있어 재수술까지 하면서 총 3번의 눈 수술을 했다. 최근에는 1형 당뇨를 진단받아 건강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체중이 38kg까지 감소했던 어려운 시기를 극복했다.
윤현숙 근황
2021년 연예계 은퇴 이후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해 가방 디자이너로 활동했으며, 2024년 10월 한국으로 돌아와 유튜브 채널 '잼과 노잼사이'를 시작했다. 당뇨 진단을 계기로 새로운 도전을 결심한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상 윤현숙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성형 수술 및 근황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