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이주영 PD 이주형 피디 사망 원인 교통 사고 원인 택시 과속 결혼 부인 아내 임신 아이
스타PD 이주형 첫 아이 출생을 앞두고 별이 되다.

이주형 PD 사망(이주영 아님)

CJ ENM tvn을 거쳐 쿠팡플레이의 보더리스필름에서 새 둥지를 튼 이주형 피디가 지난 8월 22일 밤, 퇴근 길에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고인은 1988년에 태어나 35세의 젊은 나이로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이주형 피디는 '삼시세끼'와 '신서유기'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보더리스필름에서 디즈니 플러스 스포츠 다큐멘터리 '풀카운트'의 제작에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이주형 이주영 PD 사망 원인 교통 사고 원인은 "과속"

이주영 피디는 야근을 마치고 귀가하기 위해 택시를 탔습니다. 그가 탑승한 택시는 서울 상암동 사거리에 주차된 버스를 들이받고, 이어서 주행 중인 경차와도 충돌하며 불행히도 사망에 이르게 됐습니다. 경찰은 사고 직후 음주여부를 포함해 진상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70대 택시기사 A씨는 과속인 상태로 추월차로가 아닌 주행차로로 차로 변경을 무리하게 시도했고, 그로 인해 관광버스를 들이받은 후 반대편 경차까지 부딛치면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로 운전자 A는 경상을 입었으며 음주 상태는 아닌 걸로 확인됐습니다.
더 안타까운 것은 이주영 피디가 올해 12월에 태어날 첫 아이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정말이지 이주영 pd 부인과 그의 가족에게는 이루 말할 수 없는 슬픔과 비통함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주형 이주영 PD 업적

2016년 CJ ENM에 입사한 이주형 pd는 열정과 헌신은 방송가에서 높이 평가받았으며, 그의 연출 아래 '신서유기 시즌 2와 3‘, '삼시세끼 고창편', ‘대탈출 4’, ‘코리안 몬스터’, ‘어쩌다 어른’, ‘코미디빅리그’ 등은 지금도 많은 이들에게 기억되고 사랑받았습니다.
이주형 이주영 PD 빈소

고인의 빈소는 서울 구로성심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8월 24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고인의 가족과 동료들, 그리고 많은 이들은 그의 마지막 가는 길에 함께하며 깊은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이주형 pd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방송가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과 슬픔을 안겨주었습니다. 그의 이름과 업적은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며, 그의 가족과 친구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