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리샤 프로필 | 나이 | 국적 | 가족 | 조나단 동생
싱크로유 파트리샤
방송인 파트리샤가 오빠 조나단과 함께 싱크로유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오늘은 파트리샤의 프로필, 나이, 국적 망명, 가족에 대해 알아보자.
파트리샤 프로필
- 본명 : 파트리샤 토나 욤비 (Patricia Thona Yiombi)
- 나이 : 2002년 6월 16일 (만 21세)
- 키 : 160.8cm
- 국적 : 콩고민주공화국
- 학력 : 동성여자중학교, 서진여자고등학교, 전남대학교 생활복지학과 재학 중
- MBTI : ENFP
-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샌드박스네트워크
파트리샤 가족 집안
파트리샤는 콩고민주공화국의 공무원이었던 욤비 토나(1966년생)와 넬리 쿠탈라(1976년생)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방송인 조나단의 여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오빠 라비 욤비, 여동생 아스트리드(2012년생)와 가엘(2014년생)이 있다. 현재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다.
파트리샤 데뷔 및 방송 활동
2008년 가족과 함께 한국에 난민으로 정착한 파트리샤는 어린 시절부터 한국에서 성장하며 자연스럽게 방송계에 입문하게 되었다. 특히 오빠 조나단과 함께하는 유튜브 콘텐츠 '오빠 ㅇㅇ가 더빙한' 시리즈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2022년부터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 파트리샤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지적 참견 시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밝은 에너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파트리샤 광고 촬영
특히 2022년에는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광고를 오빠 조나단과 함께 촬영했으며, 여기어때, 파고다교육그룹 등 다양한 광고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ENA '혜미리예채파'에서 고정 패널로 활약 중이며, 2024년 3월부터는 JTBC '연애남매'에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
이상 파트리샤의 프로필, 나이, 가족, 국적, 방송 활동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