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팬 폭행 사건 총정리 제시 나이 프로필 가해자 누구 cctv 영상
제시 팬 폭행 사건에 대한 공식 사과문 발표…“도의적 책임 느껴”
가수 제시가 최근 발생한 팬 폭행 사건과 관련해 공식 사과문을 발표하며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난 12일, 제시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해당 사건에 대해 고개를 숙이며 사과했습니다.
제시는 사과문에서 “저와 관련된 폭행 사건에 관한 보도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 사건으로 인해 팬분이 피해를 입으신 것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도의적인 책임을 느낀다”고 전했습니다.
제시 팬 폭행 사건의 경위

이번 사건은 지난 9월 29일 새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한 팬이 제시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하는 과정에서 벌어졌습니다. 제시는 당시 팬에게 사진 촬영 요청을 두 차례 거절했으며, 그 후 팬이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JTBC ‘사건반장’ 보도에 따르면, 18세 미성년자인 A씨는 사진 요청을 거절당한 후, 인근에 있던 한 남성에게 폭행을 당했습니다. 이 장면은 폐쇄회로(CC)TV에 고스란히 포착되었고, 당시 제시는 당황한 듯한 모습을 보이다가 별다른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났다고 전해졌습니다.
제시 프로필

- 이름 : 제시(본명 호현주)
- 나이 : 1988년 12월 17일(만 35세)
- 출생지 : 미국 뉴욕
-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7kg
- 소속사 : UNNI , DOD
- 데뷔 : 2005년 싱글 앨범 'Get Up'
폭행 피해자와 제시 팬들의 실망

A씨는 사건 이후 “연루되기 싫어서 도망간 건지는 모르겠지만 대처가 없었다”며 실망감을 표현했습니다. 평소 제시를 좋아하던 팬이었던 만큼, 더욱 큰 실망을 느꼈다는 것입니다. 이후 제시는 팬과 대중들로부터 ‘폭행을 외면했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제시 팬 폭행 사건 가해자 누구

사건 이후, A씨의 모친은 제시의 소속사를 찾아 항의했고, 가해자는 제시와는 모르는 사이였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가해자는 제시의 프로듀서와 친분이 있는 중국인으로, 현재는 한국을 떠난 상태입니다.
제시 팬 폭행 사건 사과문

제시는 사과문에서 사건 경위와 상관없이 자신이 관련된 자리에서 팬이 폭행을 당한 것에 대해 도의적 책임을 느끼고 있으며, 피해 회복을 위해 가해자를 찾아 사과와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가해자가 합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법적인 절차도 진행 중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추측에 기반한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바란다”며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에 대한 자제를 요청했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해 제시의 도의적인 책임과 향후 대처가 주목되고 있으며, 팬들과 대중들은 그녀의 성실한 사과와 사건 처리에 대한 진정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