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나이 프로필 | 신세경 성형 영화 박정민 유퀴즈
- 신세경 나이 프로필 성형 영화 박정민
신세경 나이 프로필 키


- 이름 : 신세경
- 나이 : 1990년 7월 29일, 만 35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 신체 : 키 164cm, B형
- 학력 : 서울영도초등학교, 신목중학교, 신목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휴학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 데뷔 : 1998년 서태지 포스터 모델
- 소속사 : 더프레젠트컴퍼니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T3I7YOuGTO31OlYdg2B_w
신세경 작품 활동


신세경은 서태지 음반의 표지모델로 데뷔 후 영화 ‘어린 신부’를 시작으로 SBS ‘토지’, MBC ‘선덕여왕’ 등을 거치며 아역 배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전환점은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이었다. 극 중 세경 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단숨에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뿌리깊은 나무’, ‘남자가 사랑할 때’, ‘육룡이 나르샤’, ‘신입사관 구해령’, ‘아라문의 검’ 등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스크린에서도 ‘푸른소금’, ‘R2B: 리턴 투 베이스’ 등에 출연하며 도전을 이어갔다. 꾸준함과 성실함이 신세경 필모그래피의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신세경 성형


신세경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이미지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배우다. 최근 유튜브 ‘요정재형’에 출연해 ‘목동 여신’이라 불리던 학창 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성형 의혹이 다시 거론됐다. 그러나 어린 시절 모습과 현재 얼굴이 크게 다르지 않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자연스러운 성장 과정이라는 평가가 힘을 얻고 있다.



8세에 이미 포스터 모델로 활동했던 만큼, 데뷔 초 모습과 비교해도 큰 변화가 없다는 의견이 많다. 신세경은 외모보다 작품과 태도로 평가받고 싶다는 신중한 자세를 보여왔고, 꾸준한 자기관리와 성숙함으로 이미지를 지켜오고 있다.
신세경 박정민 영화 ‘휴민트’


신세경은 류승완 감독의 신작 영화 ‘휴민트’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라트비아에서 3개월간 진행된 해외 로케이션 촬영에 참여하며 글로벌 프로젝트에 도전했다. 촬영 현장에서는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과 함께 호흡을 맞췄고, 통역을 도맡으며 숨은 역할까지 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맛잘알’로 알려진 신세경은 동료 배우들과 맛집을 찾아다닌 에피소드도 전했다.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 덕분에 현장에서도 신뢰를 얻었다는 평가가 나온다. ‘휴민트’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전망이다.
신세경 유퀴즈


신세경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데뷔 27주년을 맞은 소회를 털어놨다. ‘지붕 뚫고 하이킥’ 당시 폭발적인 관심을 “거대하고 날카로운 칼 같았다”고 표현하며 유명세의 무게를 솔직하게 고백했다. 1세대 연예인 유튜버로 활동하며 직접 편집까지 하는 일상, ‘파리 한 달 살기’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꼼꼼한 더블 체크 습관과 신중한 태도는 유재석으로부터 ‘섬세경’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화려함 뒤에 감춰진 고민과 철학까지 전하며 인간 신세경의 진솔한 면모를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