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아내 결혼 딸 | KCM 나이 셋째 슈돌
- KCM 아내 결혼 딸
KCM 아내 결혼


가수 KCM은 2021년 9세 연하의 아내와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친척의 소개로 처음 만나 약 10년간 교제했고, 긴 시간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에 이르렀다. KCM 아내는 일본 국적 출신으로 귀화했으며, 장모가 과거 KCM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 ‘스타골든벨’을 보며 사위감으로 점찍었다는 일화도 전해졌다.



코로나19 여파로 성대한 결혼식 대신 가족 중심의 언약식으로 결혼을 대신했고, 이후 방송과 SNS를 통해 소소한 신혼 일상이 공개됐다. KCM은 휴대전화에 아내를 ‘공주님’으로 저장해 둘 만큼 애정을 드러냈고, 아내의 장난기 넘치는 성격과 유쾌한 케미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KCM 딸, 셋째 슈돌 출연


가수 KCM은 2012년 첫째 딸 출산 이후 오랜 시간 가족 이야기를 공개하지 않은 채 살아왔고, 2022년 둘째 딸, 2025년 12월 셋째 아들까지 세 아이의 아버지가 됐다. KCM은 최근 개인 계정을 통해 “13년 동안 가족 이야기를 꺼내지 않고 지내왔다”며 조심스러운 심경을 밝히면서도 “아이들과의 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아 용기를 냈다”고 고백했다.



첫째는 현재 중학생, 둘째는 유아기로 성장 중이며, 셋째는 예정일보다 일찍 태어나 인큐베이터에 있었지만 가족의 축복 속에 품에 안겼다. KCM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를 알리며 다둥이 아빠로서의 새로운 일상을 예고했다.
KCM 나이 프로필 본명


- 이름 : 강창모
- 활동명 : KCM
- 나이 : 1982년 1월 26일생, 만 43세
- 고향 : 경기도 광명시
- 신체 : 키 180cm, 체중 96kg
- 학력 : 광명서초등학교, 충현고등학교, 청운대학교 방송연예학과
- 가족 : 아내, 딸 3명
- 군대 : 국군 홍보지원대 병장 만기 전역
- 데뷔 : 2004년 1집 ‘Beautiful Mind’
- 소속사 : 이미지나인컴즈
KCM 노래모음


KCM을 대표하는 곡으로는 2004년 데뷔곡 ‘흑백사진’이 꼽힌다. 애절한 고음과 절제된 감정 표현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단숨에 발라드 신흥 강자로 자리 잡았다. 이어 발표된 ‘은영이에게’는 실제 연인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로 큰 반향을 일으켰다.



2집 타이틀곡 ‘Smile Again’은 이전보다 밝은 메시지를 담아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고, 이후 ‘버릇처럼 셋을 센다’, ‘사랑이 올까요’, ‘안녕’ 등 감성 발라드를 꾸준히 발표했다. 2016년에는 드라마 OST ‘갇힌 맘’을 통해 다시 존재감을 알렸고, 2020년 MBC 예능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M.O.M 멤버로 합류하며 전 세대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KCM 제주도 횟집 ‘너를위회’ 근황


KCM은 제주도 제주시 동한두기길에 횟집 ‘너를위회’를 운영 중이다. 가게 이름은 ‘너를 위해’와 ‘회’를 결합한 의미로, 손님을 향한 진심을 담았다. 직접 낚시로 잡은 생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신선도와 서비스에 특히 공을 들이고 있다.



대표 메뉴는 고등어·딱새우 세트, 모둠회, 갈치조림 등으로 가격대는 1만5000원부터 8만8000원 선이다. 3층 루프탑에서는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 관광객과 연예인 방문도 잦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인근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