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승 배우 프로필 | 이시언 서지승 임신 나이
서지승 배우 프로필 임신
오늘은 서지승 배우 프로필, 이시언 서지승 임신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보자.
서지승 배우 프로필 나이


- 이름 : 서지승
- 나이 : 1988년 10월 4일, 만 37세
- 신체 : 163cm, O형
- 가족 : 부모, 언니, 남편 이시언, 태아(임신 중)
-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 데뷔 :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
- 소속사 :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서지승 작품 활동


서지승의 연기 인생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시작됐다. 이후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신돈’ 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쌓았다. 성인 연기자로 자리 잡은 뒤에는 ‘복희 누나’, ‘오! 할매’,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등을 통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다.


영화에서도 활동 폭은 넓었다. ‘5백만불의 사나이’를 시작으로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앵커’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줬다.
서지승 이시언 결혼


서지승과 이시언의 인연은 2018년 공개 열애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약 3년간의 만남을 이어온 뒤 2021년 12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배우 이시언은 1982년생, 서지승은 1988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6세다.


결혼 이후 두 사람은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자연스럽고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시언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언급하며 공감을 얻었고, 서지승 역시 조용하지만 단단한 내조로 안정적인 가정을 꾸려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지승 임신


2025년 12월 26일, 서지승의 임신 소식이 공식적으로 전해졌다. 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서지승의 임신 사실을 인정하며 “정확한 개월 수와 성별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결혼 4년 만에 전해진 소식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이시언은 앞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2세 계획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이시언은 새로운 가족에 대한 바람을 조심스럽게 전했고, 해당 발언 이후 실제 임신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서지승 근황



서지승의 근황은 기안84를 통해 전해졌다. 배우로 데뷔해 여러 작품에 출연했지만 현재는 친구가 운영하는 카페에서 5년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소탈한 모습을 보여줬다. 연기에 대한 미련과 현실적인 선택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모습도 주목받았다.



또한 서지승과 이시언 부부는 한강 조망이 가능한 서울 동작구 흑석동 아파트로 이사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현재 서지승은 출산을 앞두고 안정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배우 서지승은 엄마가 되는 새로운 인생의 장을 앞두고 또 다른 변화를 준비 중이다.
이상 서지승 배우 프로필, 이시언 서지승 임신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