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프로필 | 박은빈 출연드라마 유방암 행사
박은빈 프로필
오늘은 박은빈 프로필, 출연드라마, 유방암 행사 등에 대해 알아보자.
박은빈 프로필


- 이름 : 박은빈
- 나이 : 1992년 9월 4일생 (만 32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송파구
- 키 : 163cm
- 가족 : 부모, 오빠
- 학력 : 서강대학교 심리학·신문방송학 복수전공
- 데뷔 : 1996년 아동복 모델
- 소속사 : 나무엑터스
박은빈 아역 배우 데뷔


박은빈은 1996년 4살에 아동복 모델로 데뷔한 뒤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명성황후’, ‘상도’, ‘태왕사신기’, ‘선덕여왕’ 등 굵직한 작품에서 아역으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았다.


어린 나이에도 감정 표현과 대사 전달이 정확하다는 평가를 받았고,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아역 배우의 한계를 차근차근 넘어서는 과정을 보여줬다.
박은빈 출연 드라마


성인 배우로 전환한 이후 박은빈의 행보는 더욱 탄탄해졌다. ‘청춘시대’에서 생동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각인시켰고, ‘스토브리그’에서는 프로야구단 운영팀장 역할로 현실감 있는 캐릭터를 완성했다.


이어 ‘연모’에서는 남장 여자 왕이라는 어려운 설정을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결정적으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박은빈을 글로벌 배우 반열에 올려놓았고,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박은빈 유방암 행사


박은빈은 최근 패션 매거진 W Korea가 주최한 유방암 인식 개선 캠페인 행사에 참석한 뒤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해 화제를 모았다. 박은빈은 “행사를 마치고 황급히 집에 가는 중”이라며 “뜻깊은 취지를 가진 자리에 참석해 좋은 구경을 했다”고 밝혔다.


유방암 예방 행사임에도 음주와 공연, 파티를 연상시키는 행사여서 진정성이 의심받고 논란이 되던 와중에 빨리 그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집으로 향한 박은빈의 행동이 “개념 연예인”이란 의견이 모아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은빈 음원 발매



박은빈은 오는 14일 오후 6시, 팬들을 위한 신곡 ‘눈의 멜로디’를 깜짝 발매한다. ‘눈의 멜로디’는 겨울을 배경으로 설렘과 따뜻한 감정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시즌 송으로, 맑고 청아한 음색이 인상적인 곡이다.



박은빈은 그간 OST와 팬미팅 무대를 통해 꾸준히 음악적 역량을 보여왔다. 배우 활동뿐 아니라 음원 발표까지 이어지는 행보 속에서, 2026년 공개 예정 작품들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상 박은빈 프로필, 출연드라마, 유방암 행사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