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재숙 프로필 | 배우 하재숙 집 학력 나 혼자 산다
하재숙 프로필
오늘은 하재숙 프로필, 집, 배우, 학력, 나 혼자 산다 등에 대해 알아보자.
하재숙 프로필



- 이름 : 하재숙
- 나이 : 46세 (1979년 1월 7일생)
- 고향 : 대구광역시
- 신체 : 키 173cm, 몸무게 미상
- 학력 : 경덕여자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용인캠퍼스 생물학과 중퇴
- 가족 : 남편 이준행(정보사 출신 스킨스쿠버 강사)
- 데뷔 : 2000년 뮤지컬 ‘과거를 묻지 마세요’
- 소속사 : 미스틱액터스
하재숙 배우 데뷔


하재숙은 2000년 뮤지컬 ‘과거를 묻지 마세요’ 출연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방송 진출은 2006년 SBS 드라마 ‘연애시대’로 이루어졌다. 작은 배역을 꾸준히 맡으며 연기 경험을 쌓았고, 다양한 장르에서 특유의 밝고 현실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내 이름은 김삼순’, ‘환상의 커플’, ‘거상 김만덕’, ‘학교 2013’ 등에서 개성 강한 역할을 통해 시청자 관심을 받았다. 이후 ‘파스타’, ‘사랑을 믿어요’, ‘미녀의 탄생’, ‘절대그이’, ‘퍼퓸’, ‘오케이 광자매’ 등 출연작을 넓히며 연기 스펙트럼을 발전시켰다.
하재숙 작품 활동


하재숙은 드라마 ‘퍼퓸’에서 보여준 민재희 캐릭터는 극의 흐름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로 평가되며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조연상을 안겼다. 예능에서도 활약했으며, 단순한 이미지 소비가 아닌 자연스러운 모습과 솔직한 발언으로 호감도를 높였다.


다이어트를 공개하며 대중의 공감과 응원을 받았고, 현실과 밀착된 연기 활동으로 시청자 인지도를 확장했다. 최근에는 신작 숏폼 드라마 ‘탐정 구해주’ 등 준비 소식이 알려졌고, 향후 출연작에 대한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하재숙 남편 자녀


하재숙 남편은 정보사령부 출신으로 20년 복무 후 전역했고 2006년에 하재숙과 결혼해, 현재는 강원도 고성 아야진 해변에서 스쿠버다이빙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두 사람은 스쿠버다이빙이라는 공통 취미를 통해 인연을 만들고 교제 2년 6개월 만에 결혼했다.


결혼 이후 고성에서 소박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가며 방송에서 종종 결혼 이야기가 소개되기도 했다. 하재숙과 이준행 사이 자녀는 없고 직접 다이빙 교육을 하는 모습이 전해지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하재숙 나 혼자 산다



하재숙의 결혼 후 나 혼자 산다 출연은 대중적 관심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배우 이장우와 함께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며 ‘듀공 남매’라는 별칭이 생겼다. 스쿠버다이빙을 배우고 즐기는 과정에서 보여준 진솔한 모습이 시청자 반응을 모았다.



고성의 바다와 자연을 배경으로 한 일상 공개는 도시에서 활동하는 배우들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다가갔다. 방송에서 남편도 함께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함께 스쿠버 다이빙도 하고 이장우가 해준 해산물 요리도 즐기는 모습이 행복하게 보여졌다.
이상 하재숙 프로필, 집, 배우, 학력, 나 혼자 산다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