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시경 매니저 폭로 김현수 슈킹

by 핫피플나우 2025. 11. 5.
반응형

성시경 매니저 폭로 김현수 슈킹

성시경 매니저 폭로 김현수

 
오늘은 성시경 매니저 폭로, 김현수 슈킹 등에 대해 알아보자. 
 

성시경 매니저 폭로 김현수

성시경 매니저 폭로 김현수

가수 성시경이 10년 넘게 함께했던 전 매니저의 횡령 의혹으로 충격을 겪고 있다. 공연 스태프의 내부 폭로에 따르면 전 매니저는 VIP 콘서트 티켓을 조직적으로 빼돌려 수억 원대 금액을 개인적으로 취한 정황이 드러났다.
 

공연 관계자는 SNS를 통해 “암표 단속을 앞세워 내부 통제를 강화하더니 오히려 매초대권을 줄이고 VIP 티켓을 별도로 판매해 아내 통장으로 입금받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매니저가 입 닦은 금액만 수억 원이고, 이조차 전체 규모에 비하면 일부”라고 분노를 표했다. VIP 티켓 품귀 현상을 악용하며 발생시킨 비위라는 점에서 일반 횡령보다 비난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성시경 매니저 슈킹

성시경과 전 매니저는 단순한 업무 관계를 넘어 가족 같은 사이로 알려졌다. 성시경은 전 매니저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고 비용을 부담할 정도로 신뢰를 보여왔다. 유튜브 콘텐츠를 함께하며 대중에게도 친밀한 관계로 인식되던 상황에서 발생한 배신은 충격을 더했다.
 

팬들은 “평생 인간 불신으로 살 것 같다”, “가족같이 지낸 사람에게 당하다니 너무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성시경의 심적 상처에 공감하고 있다. 티켓 구하기 어려운 공연의 이면에 이러한 행위가 존재했다는 사실 역시 실망을 키우고 있다. 
 

성시경 심경 고백

성시경은 SNS를 통해 “최근 몇 개월이 괴롭고 견디기 힘든 시간이었다”며 심경을 공개했다. 믿고 아끼며 가족처럼 생각했던 사람에게서 벌어진 신뢰 파괴가 데뷔 25년 중 가장 쓰라린 경험 중 하나라는 고백도 전했다.
 

성시경은 “유튜브와 공연 준비를 이어가며 몸도 마음도 목소리도 많이 상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상황에서 과연 무대에 서야 하는지 자문하고 있다”며, 확신을 잃은 심리 상태를 숨기지 않았다. 
 

소속사 입장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은 “전 매니저의 비위가 확인됐고 피해 범위를 정밀 조사 중”이라고 공식 입장을 냈다. 사안의 규모에 따라 수사기관 개입 가능성도 열려 있는 상태다. 팬들은 성시경을 지지하며 “충격이 너무 클 텐데 부디 잘 이겨내길”이라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번 사건은 단순한 금전 피해를 넘어, 연예 산업 내 신뢰 기반 관계가 얼마나 취약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오랜 시간 성시경을 지탱해온 신뢰의 토대가 흔들린 만큼, 향후 대응 과정에서 어떤 조치가 이뤄질지 주목된다.
 
이상 성시경 매니저 폭로, 김현수 슈킹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