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피소 | 이천수 사기 혐의 피소 딸 부인
이천수 피소
오늘은 이천수 피소, 사기 혐의, 딸, 부인 등에 대해 알아보자.
이천수 피소 사기 혐의


전 축구 국가대표 이천수가 수억 원대 사기 혐의로 제주경찰청 수사를 받고 있다. 고소인 A씨는 오랜 지인으로, 생활비 명목으로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총 1억 3,200만 원을 아내 계좌로 송금했으나 이천수가 기한 내 상환하지 않고 연락도 끊었다고 주장했다.


또 2021년 외환 선물거래 투자로 매달 수익을 보장한다며 5억 원 투자를 권유받았으나 1억 6,000만 원만 돌려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이천수 측은 생활비 지원이었으며 기망 의도는 없었다고 부인하고, 투자 권유 사실도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이천수 딸 부인


이천수는 모델 출신이자 현재 교수로 활동하는 심하은과 2012년 혼인신고 후 2013년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첫째 딸 이주은과 이란성 쌍둥이 아들 태강, 딸 주율을 두고 있다. 부부는 방송에서 일상과 육아를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딸 이주은은 미국 존스홉킨스 CTY 영재 프로그램 합격과 캐나다 워털루대 수학 시험 우수 성적을 거두며 화제가 됐다. 심하은은 자녀 교육을 위해 13년간 8번 이사를 하는 등 교육열이 높고, 이천수는 가정과 자녀에 헌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천수 프로필



- 이름 : 이천수
 - 나이 : 1981년 7월 9일로 현재 만 44세
 - 고향 : 인천광역시 계양구
 - 신체 : 키 172.4cm, 몸무게 77kg
 - 학력 : 부평초등학교, 부평동중학교, 부평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중퇴
 - 가족 : 부인 심하은, 첫째 딸, 이란성 쌍둥이 아들, 딸
 - 유튜브 채널 : '리춘수'
 
이천수 축구 경력


이천수는 청소년 대표 시절부터 주목받았으며, 1999년 U-20 월드컵 출전으로 국제 무대에 이름을 알렸다.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한국의 4강 신화를 이끌며 국민적 스타로 떠올랐다.


같은 해 울산 현대에서 뛰다 스페인 레알 소시에다드에 입단해 한국 선수 최초로 프리메라리가에 진출했다. 이후 CD 누만시아, 페예노르트, 알 나스르를 거치며 해외 경력을 쌓았다. 국내 복귀 후 전남과 인천에서 활약하고 2015년 은퇴했다.
이천수 원희룡


이천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국민의힘 원희룡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으면서 정치적 행보에 대한 논란이 일었다. 이천수 씨는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당시에는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의 유세를 도운 바 있어 이번 국민의힘 원희룡 후보 지원에 대한 정치색 관련 의문이 제기되었다.


이에 대해 이천수 씨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당이 아닌 사람을 보고 도왔다'고 해명하며 정치색이 없음을 강조했다. 선거 유세 기간 중 이천수 씨가 원희룡 후보와 함께 빨간 목도리를 착용하고 다니며 '싱크로율'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이와 관련하여 아내 심하은 씨는 강하게 반대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 이천수 피소, 사기 혐의, 딸, 부인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