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재 농구선수 | 박광재 홍자 강세정 나이 결혼 배우
박광재 농구선수
오늘은 박광재 농구선수, 홍자, 강세정, 나이, 결혼, 배우 등에 대해 알아보자.
박광재 농구선수


박광재는 농구선수로서 2003년 프로농구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8순위로 창원 LG 세이커스에 입단했다. 이후 대구 오리온스와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에서 센터로 활동하며 2012년까지 총 112경기에 출전했다.


평균 득점 2.07점, 리바운드 1.34개, 어시스트 0.45개로 기록되었으며, 팀 내에서 주로 골밑을 담당하고 팀워크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했다.뛰어난 체격 조건과 탄탄한 체력으로 프로 무대에서 활약하다가 발목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마무리했다.
박광재 나이 프로필



- 이름 : 박광재
- 나이 : 1980년 9월 10일(만 45세, 2025년 기준)
- 고향 : 서울특별시
- 신체 : 키 198cm, 체중 135kg
- 학력 : 서울용곡초등학교, 삼선중학교, 경복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 결혼 : 미혼
- 군대 :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 데뷔 : 2003년 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
- 현직 : 배우, 유튜브 크리에이터
- 소속 : FNC엔터테인먼트
박광재 배우 작품 활동


박광재 배우는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 볼’로 데뷔했다. 이후 ‘킹덤 시즌2’에서 대령숙수 역, ‘스위트홈 시즌1’에서 근육괴물 역, 영화 ‘악녀’, ‘범죄도시2’, ‘강남1970’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갔다.


드라마와 영화 출연 외에도 피지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지컬 100 시즌2’에 참여하며 방송 활동을 확장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 ‘광재언니샵’을 운영하며 피지컬에 걸맞은 먹방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박광재 홍자 강세정


오만추3기에서 박광재와 홍자는 커플이 성사되며 데이트와 공연 관람, 삼겹살 맛집 방문, 동묘 방문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관계를 발전시켰다. 박광재는 솔직한 감정 표현과 배려로 홍자와 호감을 이어갔으며 사람들도 거기에 감정이 이입돼 함께 떨려하며 과정을 지켜봤지만 현실 커플로는 이어지지 않았다.


그 전에 오만추 2기에서는 강세정과 첫 호감도 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하고 자전거 데이트와 손깍지 미션 등에서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 숨이 멎을 듯하다고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했지만 결과적으로 실제 커플로 이어지진 않았다.
박광재 전현무계획



박광재 전현무계획에서는 2025년 10월 24일 방송된 ‘전현무계획3’ 2회에 출연했다. 전라북도 익산을 방문해 이국주와 함께 ‘먹친구’로 참여하며 지역 맛집 칼국수집과 만두 등을 체험했다. 방송 중 전현무와의 인터뷰에서 최대 라면 10개 섭취가 가능하다고 밝히며 대식가 근황을 전했다.



거대한 체격과 강한 인상에도 부드러운 말투와 유머를 선보였으며, 맛집 체험과 에피소드에서 활약해 프로그램의 볼거리를 더했다. 박광재는 운동선수 출신 배우로서 예능 활동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상 박광재 농구선수, 홍자, 강세정, 나이, 결혼, 배우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