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사생활 AI | 이이경 카톡 아버지 폭로 논란 사과문
이이경 사생활 AI
오늘은 이이경 사생활 AI, 카톡, 아버지, 폭로 논란 사과문 등에 대해 알아보자.
이이경 사생활 AI


이이경 사생활 폭로가 AI로 생성된 이미지를 사용했다고 인정했다. 해당 작성자 A씨는 22일 자신의 SNS에 “한국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 이이경 배우님 관련 글을 많이 올렸는데, 처음엔 장난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AI 사진을 쓰면서 실제로 그렇게 생각하게 됐다. 책임질 부분은 책임지겠다”고 덧붙였다. A씨는 “이이경 배우님에 대해 악성 루머처럼 퍼뜨리게 되어 죄송하다. 팬심으로 시작한 일이 점점 감정이입이 되어 버렸다”고 밝혔다.
이이경 법적 대응


이이경 측은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20일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확산 중인 이이경 관련 게시물은 모두 허위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악성 루머와 사생활 침해로 인한 피해가 심각해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며 “사실 확인이 완료된 사안에 대해서는 형사 고소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A씨가 약 5개월 전 협박성 메일을 보내 금전을 요구한 사실이 있다”고 전하며, “당시 강경 대응하자 A씨가 사과문을 제출했다”고 덧붙였다. 상영이엔티는 이번 사건을 단순 해프닝으로 보지 않고,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손해 규모를 산정 중이라고 밝혔다.
폭로 여성 과거 돈 이야기


폭로 여성 A씨는 금전 요구 논란에 대해 “한 번 돈을 물어본 적은 있지만 받은 적은 없다”고 해명했다. A씨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부모님께 도움을 요청할 수 없어 대신 물어본 것뿐”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돈을 다시 요구하지 않았고, 이번 폭로는 금전 목적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일부 누리꾼은 “AI 사진을 쓴 시점에서 모든 폭로는 무의미하다”는 반응을 보였고, “이이경의 명예를 실추시킨 만큼 법적 책임은 피하기 어렵다”는 의견도 나왔다. 폭로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이며, A씨의 SNS에는 사과문만 남아 있다.
이이경 프로필



- 이름 : 이이경
- 나이 : 1989년 1월 8일 (만 36세)
-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 신체 : 키 181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
- 학력 : 검정고시 합격,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제적
- 가족 : 아버지 이웅범(연암공과대학교 총장), 어머니, 누나
- 데뷔 : 2012년 영화 ‘백야’
- 소속 : 상영이엔티
이이경 아버지


이이경의 아버지는 이웅범 연암공과대학교 총장이다. 이웅범 총장은 LG그룹 내 여러 계열사에서 주요 경영직을 맡았던 인물로, LG전자 생산담당 부사장, LG이노텍 대표이사, LG화학 전지사업본부장을 역임했다. 과거 방송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이 가족 이야기를 언급하며 아버지의 존재가 알려졌다.


당시 이이경은 가족 간 유대감과 책임감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가족과의 관계를 유지하며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이웅범 총장은 최근까지 교육과 산업 협력 강화를 위한 여러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 이이경 사생활 AI, 카톡, 아버지, 폭로 논란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