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얀 프로필 | 박하얀 골때녀 핸드볼 결혼 남편
박하얀 프로필
오늘은 박하얀 프로필, 골때녀, 핸드볼, 결혼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자.
박하얀 프로필
- 이름 : 박하얀
- 나이 : 1993년 6월 11일 (만 32세, 2025년 기준)
- 고향 : 비공개
- 키 : 166cm
- 학력 : 구리여자고등학교 졸업
- 가족 : 부모님, 오빠 박하늘
- 결혼 : 미혼
- 현직 : 방송인, 인플루언서
- 소속 : 본부이엔티
박하얀 핸드볼 선수
초등학교 시절 축구 선수 출신 아버지의 영향으로 운동에 익숙하게 성장했고, 특유의 체력과 순발력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2010년 태백산기 전국종합대회에서 3위를 기록했고, 2011년 상비군으로 해외 대회에 참가해 1위를 차지했다.
2012년 경남개발공사 입단 이후 주장으로 팀을 이끌며 전국체전 3위에 기여했다. 이후 서울시청과 SK슈가글라이더즈로 이적해 국내외 대회에서 성과를 남겼으며, 2022년 아시아 여자 클럽리그 선수권대회 우승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
박하얀 골때녀
박하얀은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FC 국대패밀리 멤버로 합류하며 축구에 도전했다. 핸드볼 시절 다진 탄탄한 기본기와 경기 운영 능력은 축구 경기에서도 강점으로 작용했다.
빠른 발과 상황 판단력, 강한 투지로 경기 흐름을 바꾸며 팀에 기여했다. 백지훈 감독은 안정적인 수비와 정확한 패스를 통한 공격 전개 역할을 담당한다고 설명했으며, 방송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박하얀 피지컬 100
은퇴 후 박하얀은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2’에 참가해 강인한 체력과 승부 근성을 선보였다. 참가자 수십 명 사이에서 순발력과 근지구력을 기반으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으로 도전 정신을 보여주었다.
이어 TV조선 ‘생존왕: 부족전쟁’에 출연하며 극한 환경 속 팀워크와 생존 기술을 발휘했다. 선수 시절 체득한 정신력과 체력을 기반으로 방송 무대에서도 경쟁력을 유지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하얀 결혼 남편
박하얀은 현재 미혼이며 공개된 남자친구도 없다. 현재는 결혼이나 연애보다는 방송 활동과 인플루언서 활동 등 현재 일에 집중하는 시기라고 밝힌 적이 있다.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고 다정하며 운동을 같이 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했다.
오랜 선수 생활과 방송 활동을 이어오면서 쌓인 경험과 일정을 고려해, 현재는 새로운 관계보다는 자신의 커리어와 개인 생활에 집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상 박하얀 프로필, 골때녀, 핸드볼, 결혼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