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다 카호 프로필 | 타카다 카호 팬미팅 최다니엘
타카다 카호 프로필
오늘은 타카다 카호 프로필, 팬미팅, 최다니엘 혼전연애 등에 대해 알아보자.
타카다 카호 프로필
- 이름 : 타카다 카호 (高田夏帆, Kaho Takada)
- 나이 : 29세 (1996년 5월 31일 출생)
- 고향 : 일본 도쿄도
- 신체 : 키 160cm, A형
- 가족 : 부모, 1남 2녀 중 첫째
- 데뷔 : 2013년 NHK ‘R의 법칙’ 4기 멤버
- 현직 : 배우, 가수
- 소속 : 프로덕션 오기
타카다 카호 작품 활동
타카다 카호는 2014년 드라마 ‘세일러 좀비’와 ‘GTO’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NHK 연속 TV 소설 ‘아빠 언니’와 ‘치무돈돈’에 등장했고, TBS ‘오모테산도 고교 합창부!’에서는 주요 인물로 활약했다.
2017년 특촬 드라마 ‘가면라이더 빌드’에서는 이스루기 미소라 역을 맡아 주연으로 출연, 일본 전역에 이름을 알렸다. 영화 분야에서도 ‘치어 댄스’,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제네레이션즈’ 시리즈에 참여했고, 2023년 ‘마쿠라코토바’, 2024년 ‘ジャッコタイ(자코타이)’ 등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타카다 카호 팬미팅
타카다 카호는 2025년 1월 서울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행사 제목은 ‘KAHO TAKADA 1st Fan Meeting 2025 in Seoul : ViTAMiN YOU’였다.
오프닝 곡으로 ‘風の唄(바람의 노래)’를 선보이며 무대를 열었고, 근황 토크, 밸런스 게임, Q&A, 팬 참여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한국어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진심 어린 교감을 나눴다. 팬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축하 이벤트로 현장은 따뜻한 분위기를 이뤘다.
타카다 카호 최다니엘 혼전연애
MBN 연애 리얼리티 ‘혼전연애’에서 타카다 카호는 배우 최다니엘과 소개팅 파트너로 출연했다. 프로그램은 일본 여성과 한국 남성이 함께 새로운 사랑을 찾는 포맷으로 제작되었으며, 카호는 자연스러운 매력과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방송 직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카호는 “한국에서 보내는 하루하루가 기적 같다”라는 소감을 밝혔고, 최다니엘에 대해서는 “진정한 배려심을 가진 사람”이라고 전해 두 사람의 호흡이 화제를 모았다. 방송은 일본 아메바TV를 통해서도 공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타카다 카호 한일가왕전 심사위원
2025년 MBN ‘한일가왕전’에서 타카다 카호는 연예인 판정단으로 합류했다. 프로그램은 한일 양국의 가창 실력을 겨루는 무대 경연으로, 카호는 배우이자 가수로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에게 솔직하고도 명확한 평가를 전했다.
방송에서는 밝은 미소와 유쾌한 멘트로 분위기를 이끌면서도 무대에 대한 전문적인 코멘트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카호에 대해 “꾸밈없는 모습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을 환히 밝혔다”고 설명했다.
이상 타카다 카호 프로필, 팬미팅, 최다니엘 혼전연애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