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민 배우 | 양현민 최참사랑 나이 아내 아파트 부인 자녀
양현민 배우
오늘은 양현민 배우, 양현민 최참사랑 나이, 아내 부인, 아파트, 자녀 등에 대해 알아보자.
양현민 배우 프로필



- 이름 : 양현민
- 나이 : 1981년 11월 16일 (만 43세)
- 고향 : 인천광역시
- 신체 : 키 177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
- 학력 : 운봉공업고등학교 졸업, 백제예술대학교 전문학사
- 가족 : 아내 최참사랑(배우), 태아(임신 중)
- 군대 : 해병대 수색대 병장 만기제대
- 소속사 : 고스트 스튜디오
- 데뷔 : 2005년 연극 '미라클'
양현민 최참사랑 결혼



양현민과 최참사랑은 2019년 3월 30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다. 두 사람은 2019년 방영된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쌓았고, 이후 3년간의 교제를 거쳐 결혼에 이르렀다. 결혼식 당일 많은 동료 배우와 지인, 팬들이 축하하며 두 사람의 결합을 응원했다.



결혼 이후에도 서로의 직업과 일정을 존중하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힘이 되어주는 모습이 전해졌다.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확인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결혼 초기부터 자녀 계획을 세우며 함께 미래를 설계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서로를 지지하며 삶을 함께 나누는 모습을 보여왔다.
양현민 아내 최참사랑 나이 프로필



- 이름 : 최참사랑
- 나이 : 1986년 2월 28일 (만 39세)
- 직업 : 배우
- 고향 : 서울특별시
-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7kg
- 가족 : 배우자 양현민(2019년 3월 30일 결혼 ~ 현재), 자녀(2026년 출산 예정)
- 학력 : 수원여자대학교 연기영상과
- 데뷔 : 영화 ‘스물’
- 소속사 : 미상
양현민 최참사랑 임신



지난 3월 동상이몽에서 난임을 고백했던 양현민과 최참사랑에게 기적이 찾아왔다. 9번째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감격의 순간을 맞이했다. 양현민은 건강하게 태어나면 언젠가 ‘아빠’라는 말을 들을 날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최참사랑 역시 여러 번의 실패를 딛고 찾아온 임신 소식에 기쁨과 감사를 표했다. ‘동상이몽2’ 방송에서는 7년간의 결혼 생활 동안 겪은 수많은 시도와 좌절, 그리고 이를 극복한 과정을 상세히 보여주며 감동을 더했다.



동료 배우 박성웅과 김성균도 부부의 임신을 축하하며, 양현민이 3년간 금주와 금연을 실천해 온 사연을 전했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과 감동을 선사하며, 난임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부부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양현민 최참사랑 배우 작품 활동



양현민과 최참사랑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력을 쌓아왔다. 양현민은 ‘극한직업’,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스물’, ‘챔피언’ 등 영화에서 강렬한 인상과 개성 있는 캐릭터를 보여주었고, 드라마 ‘상속자들’, ‘육룡이 나르샤’, ‘멜로가 체질’, ‘더 킹: 영원의 군주’, ‘모범형사’ 등에서 다채로운 배역을 맡으며 존재감을 확립했다.



배우 최참사랑은 영화 ‘스물’, ‘바람바람바람’, ‘챔피언’, ‘대무가’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고, 드라마 ‘부자의 탄생’,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왕의 딸 수백향’에 출연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왔다. 두 사람은 영화 ‘스물’에서 부부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2019년 결혼 후에도 연기 활동을 이어가며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상 양현민 배우, 양현민 최참사랑 나이, 아내 부인, 아파트, 자녀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