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프로필 | 아이키 욕설 남편 딸 스우파
아이키 프로필
오늘은 아이키 프로필, 욕설, 남편 딸, 스우파 등에 대해 알아보자.
아이키 프로필
- 본명: 강혜인
- 활동명 : 아이키
- 나이 : 1989년 9월 7일 (만 35세)
- 고향 : 충청남도 당진군
- 학력 : 신성대학교 레저스포츠학 전문학사, 성신여자대학교 스포츠레저학 학사,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 전공 석사과정 재학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 남동생 1명, 배우자, 딸 박연우
- 직업 : 댄서, 방송인
- 소속팀 : HOOK (훅)
- 소속사 : 에스팀
아이키 욕설 논란
아이키 욕설이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3' 리액션 영상에서 호주 댄스크루 '에이지 스쿼드'를 향해 무례한 발언을 했다는 이유로 비판을 받았다.
영상에서 댄서 알리야를 향해 "야 이 씨XX아 꺼져"라고 말하는 격한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발언은 과거 알리야가 팔로워를 돈 주고 샀냐고 의심하는 발언을 한 것에 대한 감정적 대응이라는 해석이 나왔다.
해당 영상은 논란이 불거진 후 즉시 삭제되었으며, 함께 영상을 찍었던 댄서 허니제이도 욕설 논란에 휩싸였다. 아이키는 공식 채널을 통해 사과문을 발표하며 논란에 대한 책임을 인정했다.
다행히 당사자인 에이지 스쿼드가 직접 입장을 밝히면서 사건이 마무리되었다. 에이지 스쿼드는 "우리 모두 인간이고 실수는 있을 수 있다"고 말하며, "모든 문제는 현장에서 존중하며 해결됐다"고 언급했다.
아이키 남편
아이키의 남편은 일반 회사원으로, 아나운서 출신 조우종을 닮은 훈남이라고 밝혔다. 아이키보다 4살 연상으로, 공대 출신 연구원이다. 두 사람은 아이키가 23세일 때 지인들과 함께한 소개팅에서 처음 만났다.
첫 만남에서 남편은 야근에 지쳐 늦게 도착했고, 피곤한 나머지 졸기까지 해 아이키는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줄 알았다고 한다. 그러나 이후 노래방에서 남편이 지드래곤의 ‘하트 브레이커’를 부르는 반전 매력에 마음이 바뀌었다.
두 번째 만남부터 직진하는 남편의 모습에 호감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결혼 후 방송을 통해 남편에 대한 애정을 자주 드러내며 남편이 가사와 육아를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집안일과 아이를 챙기는 것에 많은 신경을 써주어 항상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키 딸
아이키의 딸 박연우는 현재 사춘기를 겪고 있으며, 아이키에게 '엄마, 제발 가만히 좀 있어'라는 말을 가장 많이 한다고 한다. 학교에 올 때는 튀지 않게 해달라고 신신당부했지만, 아이키가 금발로 등장해 딸로부터 학교 출입 금지령이 내려지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딸과의 관계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털어놓았다. 딸에게 가장 많이 듣는 말을 고백하며 '금쪽이 엄마'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붐이 매일 아내와 모닝 키스를 한다는 이야기에 "모닝 키스는 싸우자는 것"이라며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주기도 했다.
또한, 딸이 자신의 흥 DNA를 물려받았다는 붐의 자랑에 14년 차 부부의 현실을 보여주며 좌중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방송에서 아이키는 딸과의 관계를 꾸밈없이 보여주며 대중의 공감을 얻고 있다.
아이키 스우파
아이키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 1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었다. 당시 댄스크루 'HOOK'의 리더로 출연해 개성 있는 퍼포먼스와 유쾌한 성격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팀의 리더로서 뛰어난 리더십과 실력을 선보이며 방송 내내 주목받았다.
'스우파'는 단순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넘어 하나의 문화적 현상을 만들어내며 대중에게 댄서라는 직업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그 과정에서 아이키는 춤 실력뿐만 아니라 예능감과 특유의 위트 넘치는 성격으로 방송과 광고계를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발돋움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최근에는 '월드 오브 스우파'에 대한민국 춤 대표 '범접' 크루 멤버로 참여해 다시 한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함께 출연한 댄서 허니제이와 함께 리액션 영상에서 호주 댄스크루 '에이지 스쿼드'를 향한 무례한 발언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이상 아이키 프로필, 욕설, 남편 딸, 스우파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