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재욱 | 김재롱 본명 고향 나이 결혼 부인 가수
김재욱 김재롱 개그맨
오늘은 개그맨 김재욱 김재롱, 본명, 고향, 나이, 결혼 부인, 가수 등에 대해 알아보시죠.
개그맨 김재욱 김재롱 프로필
- 본명 : 김재욱
- 예명 : 김재롱
- 나이 : 1979년 8월 17일 (46세)
- 고향 : 서울특별시
- 학력 :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동양대학교 컴퓨터디자인학과 학사,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김재희, 아내 박세미(미스코리아/승무원 출신), 아들 김지우, 아들 김윤우
-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 종교 : 무종교
- 데뷔 : 2005년 KBS 공채 20기 개그맨
- 소속사 : 지존
김재욱 개그맨 활동
김재욱은 2005년 KBS 공채 20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봉숭아 학당’에서 ‘제니퍼’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일출이’, ‘납득이’ 등 다양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데뷔 전인 2004년에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남다른 무대 매너와 재치로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노래와 춤, 영상 편집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엔터테이너로, 코너 내에서 직접 미디어 아트나 합성 개그를 제작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아티스트 제니퍼와 함께하면~ 뾰로롱’과 같은 유행어를 만들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는 코미디언으로 활동하는 동안에도 노래와 춤을 활용한 개그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흥을 선사했습니다. 이러한 다재다능한 면모는 이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김재욱 김재롱 가수 전향
개그맨 김재욱은 2020년 '김재롱'이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트로트에 대한 애정은 개그맨으로 데뷔하기 전인 2004년 '전국노래자랑' 출연 당시부터 드러났습니다.
가수 전향 후 MBC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해 개그맨 출신이라는 편견을 깨고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최종 3위라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진정한 음악인으로 변신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트롯 매직유랑단', '아침마당', '행복한 아침' 등 다양한 트로트 관련 방송 프로그램과 지역 행사 무대에도 활발히 출연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습니다. '제니퍼의 예스! 우리소리'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있습니다.
김재롱 부인 결혼
김재욱은 2013년 10살 연하인 박세미 씨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인덕대학교에서 학교 홍보 영상 촬영을 계기로 처음 만났습니다. 당시 김재욱은 활발하게 활동하는 개그맨이었고, 박세미 씨는 20살의 신입생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밝은 성격에 매료된 김재욱이 적극적으로 다가가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박세미 씨는 미스코리아 경북대회 출전 경력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움을 갖추었고,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하면서도 우아한 외모와 친절한 성격으로 많은 승객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결혼 당시 나이 차이에 대해 "내 정신연령이 낮아 잘 맞출 수 있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며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슬하에 두 아들을 두었습니다.
김재욱 특종세상 여동생 암
김재욱은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암 투병 중인 여동생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여동생은 과거 두 차례 큰 암 수술을 받았지만, 최근 다시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김재롱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붓하게 병원 다니는 남매"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몇 년 전 협심증 진단을 받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한 상황이지만, 그보다 여동생의 건강을 더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동생 앞에서 늘 힘든 티를 내지 않고 더 웃기려고 노력했다고 고백하며 깊은 가족애를 드러냈습니다. 동생에게 "이제 나이도 있고 수술도 힘들어질 텐데 이번이 마지막 수술이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수술비 걱정, 삶이 녹록지 않지만 힘내자"는 따뜻한 응원을 보냈습니다.
이상 개그맨 김재욱 김재롱, 본명, 고향, 나이, 결혼 부인, 가수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