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꼬꼬무 | 김광규 나이 프로필 | 조하나 | 송도 아파트 | 결혼 사주
김광규 나이 프로필
김광규가 꼬꼬무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오늘은 김광규 나이 프로필, 조하나, 송도 아파트, 결혼, 사주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광규 나이 프로필



- 이름 : 김광규
- 나이 : 1967년 12월 8일 (만 57세)
- 고향 :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 신체 : 키 172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
- 가족 : 아버지 김향석(2007년 별세), 어머니, 3형제 중 막내
- 결혼 여부 : 미혼
- 학력 : 송도국민학교, 송도중학교, 송도상업고등학교, 부산예술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
- 종교 : 불교
-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중사 희망 전역
- 소속사 : 크리오스 엔터테인먼트
김광규 데뷔
김광규 배우는 다양한 직업을 거친 후 30대에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김광규 배우는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송도상업고등학교 재학 시절 육군 부사관 장학생을 지원해 학비를 지원받았습니다. 졸업 후 육군 부사관으로 약 5년간 군 복무를 하며 중사 계급까지 올랐습니다. 김광규 배우는 방위병 기동중대 소대장, 제50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 총검술 교관 등의 보직을 맡았으며, 군 복무 기간 중 대대장, 연대장, 사단장 상을 각각 2회씩 수상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역 후 김광규 배우는 장돌뱅이, 나이트클럽 웨이터, 영업사원, 택시기사 등 다양한 직업을 전전하며 생계를 이어갔습니다. 특히 택시기사는 5년 동안이나 했습니다. 연기에 대한 꿈을 포기하지 못한 김광규 배우는 30세라는 늦은 나이에 대학 진학을 결심했고, 31세에 부산예술대학에 입학해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김광규 배우의 데뷔작은 1999년 영화 《닥터K》입니다.
김광규 작품 활동
김광규 배우는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영화로는 《친구》 외에도 《의형제》, 《육혈포 강도단》, 《내 안의 그놈》, 《보안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대장금》, 《환상의 커플》에서 빌리 박(김성민)의 심복 공영구 실장으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고, 《혼》, 《보석비빔밥》, 《피노키오》, 《전우치》, 《화정》, 《화랑》, 《구해줘》, 《사내맞선》, 《홍천기》, 《웨딩 임파서블》까지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습니다. 최근에는 《지옥에서 온 판사》에도 출연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김광규 배우는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고정 출연하며 섬세하고 깔끔한 면모를 보여주었고, 《불타는 청춘》에도 오랫동안 고정 출연했습니다. 특히 김완선에 대한 팬심을 자주 표현해 2016년 SBS 연예대상에서 김완선과 함께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세모집》, 《옥탑방의 문제아들》, 《라디오스타》, 《놀면 뭐하니?》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김광규 전세사기
김광규 배우는 2010년 전세 사기를 당해 11년간 모은 돈을 모두 잃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무주택자로서 오르는 집값 때문에 한탄하는 모습이 자주 방송되었습니다. 또한 김광규 배우는 주식 투자로도 상당한 금액을 잃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덕분인지 탈모가 더 심해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때 가발을 착용하기도 했으나 예민한 두피로 인한 트러블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요즘은 이를 오히려 자신만의 개성으로 승화시켜 당당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광규 송도 아파트


김광규 배우는 2022년 동료 배우 성동일의 권유로 인천 송도국제도시로 이사했습니다. 부동산 시장이 호황일 때 사서 구매 직후 집값이 내려가는 바람에 주변 동료들은 걱정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김광규의 송도 아파트는 송도 힐스테이트 3단지 60평 규모의 자가로 그 가치가 1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 배우의 송도 아파트 집들이 장면이 방송되기도 했습니다.
김광규 조하나
김광규 배우와 조하나는 SBS의 《불타는 청춘》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2023년 8월 12일 방영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96화에서는 김광규 배우와 조하나의 특별한 케미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방송에서 김광규 배우는 군 교관 역할로 출연했고, 얼차려를 받게 된 조하나가 "오빠~"라고 애교를 부리는 장면이 방영되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방송 중 김용건이 두 사람에게 "두 사람이 뭐 괜찮네, 잘 생각해 봐", "어때?"라며 다리를 놓아주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부터 이어진 두 사람의 친분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러브라인 가능성으로 이야기되기도 했습니다. 김광규 배우는 실제로는 57세인 현재까지 결혼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놀면 뭐하니?》 출연 당시 한 역술가가 김광규 배우에게 "독거남사주"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상 김광규 나이 프로필, 조하나, 송도 아파트, 결혼, 사주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