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쥬니 부부 이지은 나이 프로필
강남구 쥬니 부부
강남구 쥬니 부부가 동상이몽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오늘은 강남구 쥬니 부부, 이지은, 나이, 재산, 아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상이몽 강남구 대표 프로필




- 이름 : 강남구
- 나이 : 1990년 7월 2일생(만 34세)
- 현직 : (주)아이엔지스토리 대표이사
- 학력 : 한국외대 스페인어학과
- 가족 : 아내 이지은(틱톡커), 아들 1명
강남구 대표 초기 경력


강남구 대표는 대학 졸업 후 취업이 아닌 창업을 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회사 상황이 힘들어져 더이상 경영이 힘들어질 무렵 한 소셜커머스회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인턴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늘 인센티브 1등을 차지할만큼 폭발적인 성과를 내게 됨에 따라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자리는 물론 억대 연봉 + 무제한 법인카드 등을 제공받으며 성공 가도를 달렸습니다.
강남구 대표 아이엔지스토리 창업


소셜커머스 회사 최연소 임원 자리에 머물면서 강남구 대표는 다시 창업을 꿈꾸게 됩니다. 2013년 진로멘토링 사업인 (주)아이엔지스토리를 탄생시켜 2014년 성남시 42개 중학교와 고등학교와 계약하며 “스토리강연” 사업을 확장해 나갑니다.


강남구 대표는 학교에서의 수업이 “성적과 시험이 아닌 진로와 꿈을 위한 것”이 돼야 한다는 신념으로 다양한 직업군에서 실제 필드에 뛰고 있는 직장인들이 직접 강연해주는 방식의 스토리 강연을 한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학업과 연관된 “작심독서실”과 “작심스터디카페”, “작심스페이스”, “작심하우스”까지 공간 대여 사업까지 확장해 나갑니다.
강남구 대표 매출 자산


강남구 대표의 아이엔지스토리는 2018년 55억 투자 유치에 성공하면서 “작심독서실, 스터디카페, 스페이스, 하우스”를 확대해 가면서 2023년에는 전체 매장수가 500호가 넘겼고, 동시에 광고 플랫폼인 작심 애드를 런칭하고, 요식업인 다이닝 갈비도 인수합니다.


결국 회사 전체 브랜드 400개의 지점이 3000개 돌파를 달성하고 월 거래액만 150억, 연매출 3000억이 넘는 회사고 키워냈습니다.
쥬니 이지인 프로필




강남구 대표의 아내는 틱톡커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쥬니입니다. 본명은 이지은이고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브학과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강남구 대표와 같은 34살로 같은 학교 같은과 동문으로 한국외대 스페인어과를 졸업해 2018년 평창동계올림필 및 패럴림픽, 2010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서 MC로도 활동한 바가 있습니다.


강남구 아내 이지은(쥬니)는 원래 아나운서가 꿈이었지만 끝내 합격이 불발돼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를 제작하는 업체에 합격해 “쥴리 언니”를 시작으로 다양한 웹 방송 활동을 하다가 틱톡커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강남구 쥬니 부부 동상이몽



강남구 대표 부부는 10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그들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강남구 대표는 국내 1위 오프라인 무인 공간 브랜드를 운영하며 연매출 300억 원을 기록한 '고졸 출신'의 자수성가한 CEO로, 포브스가 선정한 '2020 아시아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리더'에도 이름을 올린 인물입니다. 방송에서는 그의 자수성가 비결과 함께 초호화 자가를 공개하며, 유재석과 박인비가 거주하는 고급 아파트를 매수한 사연도 밝혀졌습니다.



강남구 대표의 아내는 언어 능력이 뛰어난 글로벌 육아 전문가로, 그들의 일상도 방송을 통해 공개됩니다. 아내는 배우 박지현과 절친한 사이이며, 이윤지와의 인연도 밝혀져 주목을 끌었습니다. 방송에서는 강남구 대표의 아내가 글로벌 육아 비법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강남구 대표는 집안일에 대한 자신의 발언을 두고 논란에 휘말렸지만, 아내에게 억 소리 나는 선물을 한 사실을 공개하며 분위기를 전환했습니다.
이상 강남구 쥬니 부부, 아내 이지은, 나이, 재산, 아들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