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나이 | 프로필 | 결혼 | 본명 | 화가 권지안 | 그림 가격 | 다이어트
알고보면 다재다능 솔비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신발벗고 돌싱포맨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늘 가수 타이푼으로 시작해 화가 권지안으로 활동하고 있는 솔비의 나이, 프로필, 결혼, 화가 권지안, 그림 가격, 다이어트 근황에 대해 알아보자.
솔비 프로필
- 이름 : 솔비
- 본명 : 권지안
- 나이 : 1984년 9월 30일 (만 40세)
- 키 : 163cm
- 혈액형 : AB형
- 학력 : 산본공업고등학교 졸업
- 소속사 : 지안캐슬 (본인이 설립한 회사)
솔비 데뷔
솔비는 2006년 걸그룹 타이푼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타이푼은 당시 '좋은 사람', '우리 사랑 이대로' 등의 히트곡을 내며 인기를 끌었다. 2008년 솔로 음반 'Do it'으로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솔비는 이후 연기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특히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낸 솔비는 MBC '쇼! 음악중심' MC, '일요일 일요일 밤에' 고정 출연 등을 통해 '예능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앤디와 가상 커플로 인기를 얻었고, '무한도전', '1 대 100', '히든싱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솔비 과거 사진 타이푼
데뷔초 코요태와 비교된 타이푼이었다. 혼성 그룹이라는 점과 여성 메인보컬이 노래 전반을 이끌었기 때문이다.
솔비 결혼 이혼설
솔비에 대한 루머는 끊임없이 생산되고 사라졌다 다시 나온다. 결혼설, 이혼설, 임신설이 돌았지만 결혼을 한 적도 없는 미혼이고, 현재 공개된 남자친구도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솔비 다이어트 몸매
최근 솔비는 엄청난 다이어트로 과거 슬럼프에 빠졌을 때의 논란을 없앴다. 데뷔 초와 비교해 살이 찐 솔비 때문인지 건강이상설과 함께 허무맹랑한 소문들이 많이 돌았다. 그런데 우울증과 슬럼프를 그림으로 극복함과 동시에 다이어트에도 성공하면서 각종 논란을 전부 불식시켜 버린 것이다.
솔비 화가 권지안
솔비는 큰 인기를 누리던 중 각종 루머에 시달리며 극심한 슬럼프를 겪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2010년 치유 목적으로 미술을 시작했고, 이는 그녀의 인생을 바꾸는 전환점이 되었다.
2012년 본명인 권지안으로 첫 개인전을 열며 화가로서의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한 솔비는, 2015년 음악과 미술을 결합한 '셀프 콜라보레이션'이라는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펼치며 주목받았다. 이러한 노력으로 2018년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신설된 '아트테이너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솔비 그림 가격
솔비의 예술 활동은 상업적으로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녀의 그림은 최고 2천만 원대에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인 전현무는 한 프로그램에서 솔비의 그림 2장을 소장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연예인 DC(할인)가 없더라. 실랑이 끝에 원가로 샀다. 정가로 다섯 개"라고 전현무가 말해 솔비 그림의 높은 가치를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현재 솔비는 가수, 예능인, 화가로서의 다양한 정체성을 유지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해외 진출에도 힘을 쏟고 있다. 2019년 3월 프랑스 파리의 스트리트 드림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었고, 같은 해 10월에는 세계적인 아트 페스티벌 '2019 라 뉘 블랑쉬 파리'의 초청 작가로 선정되는 등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이상 가수 솔비의 나이, 프로필, 결혼, 화가 권지안, 그림 가격, 다이어트 근황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