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딸 | 유산 | 나이 | 가족 | 프로필
진태현 박시은 딸 입양 2명 더
진태현이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오늘은 진태현 박시은 딸, 박시은 유산, 진태현 가족, 나이,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자.
진태현 프로필
- 이름 : 김태현
- 나이 : 1981년 2월 15일 (43세)
- 고향 : 서울특별시
- 신체 : 키 177cm, 몸무게 66kg, 혈액형 O형
- 학력 : 경기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 소속사 : 마다엔터테인먼트
- 종교 : 개신교
- 가족 : 아내 박시은, 딸 박다비다
- 반려견 : 진토르, 진미르
진태현 데뷔 및 작품 활동
진태현은 1996년 KBS2 드라마 '스타트'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으며, 1999년 연극 '세종대왕'으로 연기자의 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되어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MC로 활동하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정성 있는 조언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진태현 박시은 결혼 유산
진태현과 박시은 드라마 '호박꽃 순정' 촬영 중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5년 7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1살 차이(진태현 1981년생, 박시은 1980년생)나는 두 사람은 결혼 후 유산이라는 아픔을 겪었지만, 서로를 의지하며 어려움을 극복해나갔다.
박시은 프로필
- 본명 : 박은영
- 예명 : 박시은
- 나이 : 1980년 1월 6일 (44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 신체 : 키 161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
-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
- 소속사 : 마다엔터테인먼트
- 가족 : 남편 진태현, 딸 박다비다
- 데뷔 : 1998년 KBS2 옴니버스 드라마 '김창완의 이야기 셋'
진태현 박시은 딸 가족
진태현 박시은 딸은 가슴으로 낳았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2019년에 당시 대학생이었던 박다비다(1998년 6월 16일생)를 입양했다. 보육원에서 '세연'이라는 이름으로 지내던 그녀는 입양 후 박시은의 성을 따라 '박다비다'로 개명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딸 박다비다가 독립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들의 따뜻한 가족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진태현 박시은 딸 입양 2명 더?
진태현 박시은은 지난 1월 5일 딸 2명을 더 입양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명은 경기도청 엘리트 마라톤 선수이고 또 다른 한명은 제주도에서 간호사 준비를 앞두고 있는 미래의 간호사라고 소개했다.
또한 진태현 박시은은 가족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행복하게 지내고 각자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더 많은 가족을 꾸리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
이상 진태현 박시은 딸, 박시은 유산, 진태현 가족, 나이,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