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벗고 돌싱포맨으로 전하는 홍수아 근황
홍수아 프로필
* 이름 : 홍수아
* 본명 : 홍근영
* 나이 : 1986년 6월 30일 (38세)
* 고향 : 경기도 화성시
* 신체: 키 166cm, 몸무게 44kg
* 혈액형 : O형
* 학력 : 영신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졸업
* 데뷔 : 2003년 패션 잡지 '쎄씨' 모델
*소속사 : 타조엔터테인먼트
홍수아 데뷔
2003년 패션 잡지 '쎄씨'의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후 연기자로서의 길을 걸으며 한국과 중화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05년 MBC 시트콤 '논스톱 5'로 특유의 개성 있는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그녀는 이후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특히 2013년 이후에는 활동 무대를 중화권으로 넓혀 더욱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홍수아 몸매
데뷔 초부터 건강미 글래머로 유명했던 홍수아
홍수아 성형
홍수아의 성형 논란은 연예계의 뜨거운 감자 중 하나였다. 2012년 말부터 그녀의 외모 변화가 눈에 띄면서 성형 의혹이 제기되었다. 처음에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때문이라고 해명했지만, 2015년 6월 그녀의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 공개되면서 논란은 절정에 달했다.
결국 홍수아는 성형 사실을 인정하며 "중국의 제작사 측에서 성형을 권유했다"고 밝혔다. 그녀에 따르면, 중화권에서 주로 맡았던 청순가련한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메이크업만으로는 한계가 있었다고 한다. 이러한 솔직한 고백은 오히려 대중들의 호감을 얻는 계기가 되었고, 중화권에서의 인기는 더욱 상승했다.
홍수아 열애설
홍수아는 유독 운동 선수와 열애설이 많았다. 대표 열애설로는 2011년 야구선수 류현진과의 스캔들이 유명하다. 당시 두 사람은 친구 사이라고 해명했지만, 이후 홍수아의 공식적인 열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그리고 홍드로 시절 시구 이후 당시 두산 김현수(현재 LG)와 스캔들도 돌았고 비교적 최근엔 농구선수 이관희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현재 38세의 홍수아는 미혼으로, 결혼보다는 배우로서의 커리어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