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프로필 | 나이 | 트랜스젠더 | 과거 사진 | 키 몸무게
핫한 방송인 풍자
트랜스젠더 방송인 풍자가 전참시에 나와 화제다. 오늘은 풍자 프로필, 나이, 트렌스젠더, 엄마 일화, 방송 활동 등에 대해 알아보자.
풍자 프로필
- 본명 : 윤태웅
- 활동명 : 풍자
- 나이 : 1988년 1월 22일생(만 36세)
- 신체 : 키 171cm, 몸무게 102kg, 혈액형 A형
- 가족 : 아버지, 남동생, 여동생, 반려묘 뽀자
- MBTI : ENTJ
풍자 트랜스젠더 이야기
풍자는 어린 시절부터 성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해왔다. 결국 성전환 수술을 통해 트랜스젠더 여성으로서의 삶을 선택했으며, 2022년 7월 방송을 통해 아버지에게 딸로 인정받은 후 성별 정정 의사를 밝혔다. 자신의 정체성을 당당히 공개하며 성소수자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풍자 엄마
어린 시절 어머니의 극단적 선택으로 큰 상처를 받은 풍자는 성전환 수술 후 오랫동안 어머니의 묘소를 찾지 못했다. 2023년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20년 만에 어머니의 묘소를 찾아가는 감동적인 순간을 시청자들과 공유했다. 이 방송은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풍자 방송 활동
2019년 유튜브 채널 '풍자'를 개설하며 방송계에 입문했다. 2021년 트랜스젠더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50만을 돌파했으며, 현재는 87.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바퀴 달린 입',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2023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트랜스젠더 방송인 최초로 지상파 시상식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풍자 과거 사진
풍자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성전환 수술 후 여러 차례 성형을 통해 조금씩 여성미를 더해왔다. 최근에는 다이어트까지 성공하며 더욱 외모에 자신감이 오는 듯했으나 요요가 먼저 오는 웃픈 상황이 됐다.
풍자 프로필, 나이, 트렌스젠더, 엄마 일화, 방송 활동, 과거 사진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